영화 인턴 (2015) 리뷰

“인턴”은 2015년에 개봉한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로버트 드 니로와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아 화면을 빛내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나이가 든 데커(로버트 드 니로)가 인턴으로 참여하는 회사에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그립니다.

1. 캐릭터의 훈훈한 성장

로버트 드 니로가 연기한 데커는 70세의 노년층이지만, 회사의 인턴으로 참여하며 자신을 새롭게 찾아가는 모습이 감동적입니다. 그의 캐릭터는 미소를 짓게 만들며, 늦은 나이에도 변하지 않는 열정과 지식을 통해 주변을 즐겁게 만듭니다.

2. 다양한 세대 간의 소통과 이해

데커와 앤 해서웨이가 연기한 회사 사장 앤의 캐릭터 간의 소통은 다양한 세대 간의 이해와 상생을 다루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데커가 앤에게 가르치듯이 가르치지만, 동시에 앤도 데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며 성장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3. 일상 속 작은 행복과 가족의 중요성

영화는 삶의 소소한 순간들과 가족의 소중함을 감각적으로 그려냅니다. 데커와 앤의 가족은 서로를 지지하며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는데, 이는 관객에게 따뜻한 감정을 전해줍니다.

4. 유쾌하고 따뜻한 코미디

“인턴”은 가볍고 유쾌한 코미디 요소도 풍부하게 담겨있습니다. 삶의 극한 상황에서 벌어지는 유쾌한 일화들은 관객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합니다.

결론

“인턴”은 나이와 경력에 상관없이 누구나 새로운 도전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영화입니다. 따뜻한 감동과 유머, 가족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가 어우러져 관객에게 즐거운 여운을 남기는 작품으로, 여러 세대의 관객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입니다. “인턴”은 일상 속에서 찾을 수 있는 작은 행복과 성장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게 하는 영화 중 하나입니다.